본문 바로가기

ChemiNEWS

소외계층 위한 여름나기 김치나눔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한화토탈 블로그지기입니다. 최근 코로나19와 함께 길어진 장마에 여름나기가 더욱 힘들어진 이웃들이 많은데요. 한화토탈은 지난 21일, 임직원들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뜻을 모아 소외계층을 위한 ‘여름김치 나눔행사’를 펼쳤답니다. 

 

습한 날씨에 답답했던 기운을 나눔활동으로 시원하게 날려버린 한화토탈의 행복한 여름김치 나눔행사 현장을 여러분께 소개 드리겠습니다.

 

 

01

시원한 열무김치 드시고 힘내세요!

 

 

지난 21일, 한화토탈 임직원과 대산읍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대산읍사무소 직원 등 70여 명이 충남 대산공장 인근에 위치한 서산시 대산읍사무소에 모였습니다. 바로 김장김치가 떨어지는 시기에 대산지역의  독거 어르신과 조손가정 등에 전달할 여름김치를 만들기 위해 모인 것인데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봉사단의 열정적인 참여로 무사히 행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만든 김치는 여름철 대표 김치인 ‘열무김치’인데요. 열무에는 비타민과 사포닌, 미네랄, 섬유질이 풍부해 기력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무덥고 입맛 없는 여름, 정성으로 만든 햇열무김치를 드시고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라는 마음을 담았답니다. 

 

 

02

나눔활동은 계속됩니다~! 쭈~욱~

 

 

이날 만든 열무김치와 함께 젓갈, 마스크, 그리고 여름이불까지 포장해 지역 인근 취약계층 약 200여가구에 배달해 드렸는데요. 무더위에 취약한 소외된 이웃들이 보다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시는 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기를 바래봅니다.

 

 

한화토탈의 김치나눔 행사는 지역주민들과 함께 진행해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른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분위기를 만드는 데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종합 케미칼 & 에너지 리더,

한화토탈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