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emiNEWS

한화토탈에너지스 연말 소식 이모저모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크리스마스를 지나 신년까지 이어지는 주간은 왜인지 마음이 설레고 행복한 기분이 드는데요. 들뜬 마음은 한화토탈에너지스에서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연말을 맞아 임직원의 행복을 위해 진행된 여러가지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01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는 트리 설치

   

지난 12월 21일과 24일에는 대산공장과 기숙사, 그리고 서울사무소에 트리가 설치되었는데요. 연말을 맞아 한화토탈에너지스 사원 분들께 크리스마스의 기쁨을 나누기 위해 준비된 작은 선물이었습니다. 


대산공장 기숙사의 도·헌·정 복지관 앞 나무는 저마다 반짝이는 LED 전구를 설치해 크리스마스 트리로 변신을 했습니다. 또한 대산공장 식당 내에도 오너먼트로 장식된 트리가 설치되었습니다. 서울사무소에는 사무실 마다  빨강, 파랑 등 다양한 색의 테마로 꾸며진 트리가 설치되었답니다.

 

 

 

02

연말 선물, 럭키드로우 추첨

  

연말에 선물이 빠지면 서운하죠~ 한화토탈에너지스는 11월 26일 연말 사내 방송을 통해 럭키드로우 추첨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임직원 1800여 명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되신 분들께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선물은 백화점 상품권부터 와인, 영양제는 물론 전자기기와 뷰티용품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되었는데요. 이 상품은 모두 한화토탈에너지스의 행복한 연말을 위해 회사의 임원 분들과 부서에서 협찬한 것이라고 합니다. 선물을 받으신 모든 분들께 축하 드리며, 임직원 모든 여러분 풍성한 연말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03

음악과 함께 퇴근해요

   

12월 18일부터 26일까지, 6일간 한화토탈에너지스 직원들은 아주 특별한 퇴근길을 맞았는데요. 그 이유는 ‘음악이 있는 12월 사내 이벤트’ 덕분이었습니다. 퇴근 시간에 맞춰 연말 분위기가 나는 크리스마스 음악을 송출해 퇴근길의 기쁨을 두배로 만들어 주었죠. 


그리고 22일과 26일은 이벤트의 마지막 날로, 임직원분들이 직접 신청하신 노래로 플레이리스트를 구성했는데요.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와 함께 하는 퇴근길이 한화토탈에너지스 식구 분들께 더없이 큰 행복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04

한 해를 마치며…

   

한 해 사업을 무사히 마무리 하기 위해서는 종무식이 필요한데요. 한화토탈에너지스는 지난 12월 27일, 대산공장 대강당에서 종무식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나상섭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임직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셨죠.


종무식에서는 나상섭 사장의 공장 별 CCR* 순회와 송년인사가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2023년 한 해 동안 한화토탈에너지스에 기여한 공로가 큰 부서와 단체, 개인에 시상을 했습니다. 시상식에서는 안전환경, 에너지 절감, 혁신공로상, 사회공헌 등 8개 부문의 23개 상에 대한 시상금과 상패가 수여되었답니다.


한화토탈에너지스의 모든 성과는 누구 한 사람의 노력이 아닌 모두의 노력이 합쳐진 결과인데요. 이번 시상식을 통해 혁신, 사회공헌, 안전 등 다방면에서 회사를 위해 노력해주신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를 전달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CCR: Central Control Room, 중앙 통제실

 


좋은 시작을 위해 필요한 것은 좋은 마무리 입니다. 한화토탈에너지스의 2023년은 안전과 행복, 나눔과 혁신이 가득한 한 해였습니다. 연말 동안 한화토탈에너지스는 다양한 행사로 마무리의 감동을 나누었습니다. 다가올 2024년을 위해, 한화토탈에너지스는 앞으로도 꾸준히 다양한 행사로 임직원 여러분의 행복을 두루 살피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다들 2024년에 만나요~

 

 

 


종합 케미칼 & 에너지 리더,

한화토탈에너지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